Posted in: 미분류

파워볼재테크 파워볼중계 하나파워볼 하는법 사이트

기사 이미지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코미디언 김미려가 깜찍한 딸 모아 양을 공개했다.

김미려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 라이브방송 11시다. 1호야 왜 잠을 안자니”라며 첫째 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면 조끼를 입은 김미려 첫째 딸 모습이 담겨있다. 미소와 큰 이목구비가 김미려와 상당히 닮아 눈길을 끌고 있다.

기사 이미지

특히 익살스러운 표정과 자세가 김미려와 비슷해 웃음을 자아낸다. 김미려는 “알았어. 사랑한다고. 사랑한다”라며 딸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2013년 배우 정성윤과 결혼한 김미려는 1남 1녀를 두고 있다.

[동아닷컴]

[동아닷컴]

이런 포구라면 상대 팀에서 왼손 선발 투수를 내보내도 선발 출전해야 하는 것이 아닐까? 최지만(29)이 1회부터 놀라운 포구를 선보였다.

최지만은 24일(한국시각)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에 위치한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 LA 다저스와의 2020 월드시리즈 3차전에 4번, 1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최지만은 1회 선두타자 무키 베츠의 타석 때 놀라운 포구를 보였다. 유격수 윌리 아다메스의 송구를 최대한 빨리 받기 위해 다리 찢기를 선보인 것.

이에 메이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스피드를 가진 베츠를 비교적 쉽게 아웃 처리할 수 있었다. 최지만은 다리를 최대한 찢으면서도 안정된 포구를 보였다.

앞서 최지만은 지난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시리즈(ALCS)에서 놀라운 다리 찢기 포구를 선보이며 미국 매체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당시 미국 현지 중계진은 최지만을 보고 “새로운 쿵푸팬더”라고 언급했다. 또 최지만에게 요가를 배워야 한다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덩치가 큰 최지만이 유연한 모습을 보여 모두가 놀란 것. 최지만은 1루수 수비에서 가장 중요한 포구를 완벽하게 해내고 있다.

특히 베츠와 같이 빠른 타자가 내야 땅볼을 때렸을 때 가장 필요한 것은 한발이라도 더 앞서 송구를 받아내는 것. 최지만은 이것을 해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신서유기 멤버들이 기상 미션에 전원 실패했다.

23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8’에서 멤버들이 음악 장학퀴즈에 이어 기상 미션에 돌입했다.

기상 미션은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였다. 이수근은 “나 이거 성공한 적이 없다”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수근이 뽑은 미션은 ‘가마솥에 밥 짓기’였다. 규현의 미션은 ‘강호동 목에 방울 달기’였다.

‘선글라스 아침까지 벗지 않기’에 당첨된 피오는 “아예 안 될 것 같다”고 탄식했다. 은지원의 미션은 ‘짚신 한 켤레 만들기’였다.

강호동의 미션은 ‘아이스크림 세 개 먹기’였다. 이를 확인한 강호동은 “벌써 하나 먹었는데?”라고 말해 제작진을 당황시켰다. 그러나 세 개 중에 하나를 이미 이수근이 먹은 뒤였다. 강호동은 미션을 시작하기도 전에 실패했다.

강호동은 웃음을 터뜨리며 “와, 희한하다. 이런 변이 어디 있냐. 시즌 통틀어 가장 빠른 탈락 아니냐. 역대급이다”라고 말했다.

은지원은 짚을 태운다는 명목으로 아궁이에 짚을 태워 가며 미션을 수행했다. 송민호는 강호동의 발에 페디큐어를 바르기 시작했지만, 피오와 규현에게 발각된 데 이어 강호동까지 기상해 끝까지 완수하지 못했다.

피오는 아침까지 선글라스를 벗지 않는 데 성공했지만, 강호동에게 걸려 줄행랑을 쳤다. 다른 멤버들까지 방해 공작에 합세했다.


강호동에게 방울을 달아야 하는 규현은 하필 강호동에게 걸려 방울을 빼앗겼다. 강호동은 은지원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은지원은 “방울은 끝났다”며 거절했다.

이수근과 송민호는 힙을 모아 피오 몰이에 나섰다. 이수근은 피오를 붙잡았고, 송민호는 선글라스를 벗기는 데 성공했다. 강호동은 “활극이다”라고 웃음을 터뜨렸다. 피오는 “너무 불편했다. 하루종일 쓰고 있었지 않냐”고 말했다.

이어 기상 미션이 공개됐다. 그때가 되어서야 강호동은 자신의 미션을 공개했다. 강호동은 “아이스크림 세 개를 다 먹으란다. 나는 열기도 전에 끝났다. 예능 20년 하면서 이렇게 빠른 탈락은 처음이다”라고 토로했다. 기상 미션은 전원 탈락이었다.

기상 미션이 끝난 뒤 멤버들은 흥부전 캐릭터 분장에 나섰다. 분장을 마친 멤버들은 남원으로 향했고, 산채정식을 걸고 두 팀으로 나누어 훈민정음 윷놀이를 벌였다.

규현, 은지원, 송민호 팀은 말을 아끼며 순항했지만, 강호동, 피오, 이수근 팀은 계속되는 실수로 말을 출발시키지 못했다. ‘오케이’와 ‘백도’를 외치는 강호동에게 이수근은 “국민 MC가 외국어를 그렇게 사용해서 되겠냐”고 지적했다.

추격전 끝에 피오 팀은 대역전극을 연출했다. 마지막 턴에 이수근이 2연속 모를 기록한 것. 피오 팀은 서로를 얼싸안고 소리를 질렀다. 이수근은 “저기에서 끝났다고 말할 때까지 가만히 있자”고 말했고, 피오 팀은 최종 승리를 기록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자동요약음성 기사 듣기번역 설정공유글씨크기 조절하기인쇄하기 새창열림

‘감수’ 노영진이 오버워치 선수 은퇴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로 복귀를 선언했다. 

노영진은 22일 자신의 SNS에 “지난 3년 동안 오버워치 선수로 활동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었다”며 “그렇지만 나는 은퇴를 결정했고,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선수 생활을 이어가기로 했다. 오버워치가 아닌 다른 여정을 가더라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파워볼실시간

오버워치서 은퇴를 선언한 노영진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탑 라이너였던 노영진은 에일리언웨어 아레나, 삼성 블루를 거쳐 디그니타스에서 활동했다. 2015년부터는 프나틱에서 ‘스피릿’ 이다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전성기를 구가했다. 

2016년 유럽 LCS 스프링서 3위를 차지했던 노영진은 폴란드 카토비체에서 열린 인텔 익스트림 마스터즈(IEM) 시즌10서는 결승전까지 올랐지만, SKT T1(현 T1)에게 0대3으로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다. 

유럽 LCS 서머까지 활동한 노영진은 오버워치로 전향했으며 콘박스, 보스턴 업라이징, 상하이 드래곤즈, 달라스 퓨얼에서 활동한 바 있다. 

<앵커>

라임 사태의 핵심 인물인 김봉현 씨의 한 측근이 지난 3월 여권 정치인들한테 로비했다는 정황을 저희에게 제보했었다는 내용, 어제(22일) 전해드렸습니다. 그런데 오늘 재판에서 김봉현 씨가 언론 관심을 돌려야 한다며 당시 제보를 지시했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검찰의 강압 수사 때문에 여권 로비 의혹을 허위로 진술한 것이라는 김봉현 씨 주장이 또 한 번 흔들린 셈입니다.파워볼사이트

강청완 기자입니다.

<기자>

김봉현 씨 측근으로 분류되는 김 모 수원여객 임원이 김 씨에게 정치자금을 받은 혐의로 기소된 이상호 전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장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했습니다.

김 씨는 이 전 위원장이 유흥주점에서 찍힌 사진이 어떻게 언론에 배포됐느냐는 질문에 김봉현 씨가 지시한 것이라고 증언했습니다.

2018년 4월, 김봉현 씨 소개로 이 전 위원장을 만나 함께 룸살롱에서 술을 마시다가 사진을 찍었는데, 지난 3월 라임 사태로 도주 중이던 김봉현 씨가 이 전 위원장 등에게 돈을 줬다는 내용과 사진 등 여권 인사 로비 정황을 제보해 언론의 관심을 다른 방향으로 돌리라고 지시했다는 것입니다.

이후 김 씨는 김봉현 씨의 또 다른 측근이자 재향군인회 상조회 부사장을 지낸 박 모 씨를 통해서도 언론에 제보했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박 씨는 지난 3월 라임 보도 직후 취재진에 접근해 여권 로비 정황을 제보했다고 어제 SBS가 보도한 바로 그 인물입니다.

[박 모 씨/향군상조회 부사장 (지난 3월 19일) : 그쪽에서, 김 회장 쪽인 것 같은데. (아 김봉현 씨 쪽이요?) 네. 뭐 김 회장 쪽 거기 아니면 또 소스가 안 나오지 않나요? 그러면 이메일 (주소)를 하나 주시겠어요?)]

이후 박 씨는 이메일을 통해 이 전 지역위원장과 강기정 전 정무수석, 기동민 민주당 의원 등 여권 인사 로비 내용을 보내왔는데, 김 씨의 법정 증언과 일치합니다.

검찰의 강압 수사로 여권 인사 로비 의혹을 허위 진술했다는 김봉현 씨 주장의 신빙성이 또 한번 흔들리게 된 셈입니다.

이런 가운데 추미애 장관은 어제 사의를 표명한 박순철 서울남부지검장 후임으로 이정수 대검 기획조정부장을 임명했습니다.

(영상취재 : 양두원, 영상편집 : 유미라)파워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