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in: 미분류

네임드파워볼 앤트리파워볼 홀짝게임 하는법 베팅사이트

피해상황 점검과 청소 완료

[서울=뉴시스] 잠원한강공원.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잠원한강공원. (사진=뉴시스 DB).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12일 오후 1시부터 잠원한강공원을 개방한다.

한강사업본부는 지난 6일 중부지방에 내린 집중호우로 한강수계 댐들의 방류량이 증가해 서울에 위치한 전체 11개 한강공원을 통제했다.

한강공원은 전체가 이어져있다는 특성이 있어 공원 전체가 정상화되기 전까지는 제한적으로 개방된다.

피해상황 점검과 청소가 완료된 잠원한강공원이 개방되면서 전체 11개 한강공원 중 10곳이 통제된 상태다. 통제된 곳은 광나루, 잠실, 뚝섬, 이촌, 반포, 망원, 여의도(여의샛강 포함), 난지, 강서, 양화 등이다.

통제된 공원은 뻘 청소, 시설물 원상복귀 등 복구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공원 개방은 팔당댐 방류량·기상 상황·공원 정비 상태 등을 고려해 조속하게 이뤄질 예정이다.

한강사업본부는 공원이 개방되더라도 전체 공원의 정상화가 이뤄질 때까지는 이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강사업본부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우와 사상 최장의 장마가 지나가고 있다”며 “통제된 공원은 미끄러짐, 중장비 사고 등 안전사고 위험으로 방문을 자제하고 개방된 공원 방문 시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유튜버 카걸에 대한 의혹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카걸 측은 여전히 침묵을 지키고 있다.

지난 9일 카걸이 게재한 ‘라페라리부터 코닉세그까지! 38대 희귀차량 경주장면 액기스 모음’ 영상은 현재 댓글이 막혀있는 상태다.

뿐만 아니라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에 대한 영상에 대해서는 ‘댓글관리’를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고 있다. 이에 한 네티즌은 “댓글 왤케 깨끗함”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특히 해당 영상은 유재석과 조세호를 이용했다는 비판이 일고 있는 상황.





이날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카걸 부부는 유재석과 조세호에게 세계적 자동차 디자이너 마우리찌오 콜비의 ‘페라리 그림’을 선물했다.

이후 “이 그림이 한국에 온다. 고유의 넘버링이 뒷면에 기재된 단 499점만 판매할 예정”이라며 홍보를 하기도 했다. 논란이 커지자 프린트베이커리측은 마우리찌오 콜비 ‘페라리 인 서울’ 그림을 판매 중지한다는 입장을 전했다.파워볼

이같은 논란에도 유튜버 카걸 측은 별다른 공식입장 없이 침묵을 지키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 장면 방송에서는 아예 편집해버렸는데 홍보하는데 썼구나”, “유퀴즈는 쟤들 홍보인 거 나중에 알았는지 예고엔 선물 받는 리액션 나왔는데 본방에선 편집했더라”, “저러려고 방송 나간거 같더만”, “자꾸 저러다가 큰일 날듯 이미 탑기어 쪽이랑 큰 일 난 것 같긴한데”, “근데 영상 안내리구 업로드하던데”, “사기꾼땜에 유튜버 섭외도 못하겠네”, “사람 함부로 못믿겠음”, “저러려고 나갔네 유퀴즈는 다양한사람들부르고싶어서 섭외했을텐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동아닷컴]

이번 여름부터 성남 유니폼을 입게 된 나상호(성남)가 ‘하나원큐 K리그1 2020’ 15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나상호는 지난 9일(일) 인천과의 원정 경기에서 멀티 골을 터뜨리며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다.파워볼

이날 경기에서 나상호는 후반 12분 인천 페널티 박스 왼쪽에서 얻은 프리킥 상황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넣었다. 이후 후반 42분 나상호는 센터 서클에서 공을 잡은 뒤 오른발로 감아 찬 슈팅을 성공시키며 쐐기 골을 넣었다. 이날 멀티 골을 넣으며 맹활약을 펼친 나상호는 15라운드 MVP에 선정됐고, 2-0 승리에 힘입어 성남은 6위까지 도약했다.

이번 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서울이 홈에서 2-0 승리를 거둔 서울과 강원의 경기가 선정됐다. 라운드 베스트팀은 대구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둔 전북이 이름을 올렸다.

K리그2 14라운드 MVP에는 경남 황일수가 선정됐다. 황일수는 8일(토)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대전과 경남의 경기에서 1골을 기록하며 팀의 3-2 역전승 이끌었다.

[하나원큐 K리그1 2020 15R MVP, 베스트11, 팀, 매치]

'깜짝 나들이' 김한나, “오늘은 치어리더가 아니라 KIA팬!“(사진=강명호 기자)

[엠스플뉴스=잠실] 야구장에서 결코 흔치 않은 장면이 포착된 건, 11일 오후 잠실 LG와 KIA전 어느 한 순간이었다. TV 중계화면에 간간이 잡히는 내야 관중석 두 여성팬은 다름아닌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였다.

코로나19 상황이 아니었으면 ‘당연히’ 응원단상에 있어야 할 그들이었지만, 원정팀 응원단 운영을 하지 않다보니 두 치어리더의 자리는 관중석이었다. “오늘은 순수 KIA팬으로 야구장을 찾았다”는 두 치어리더의 ‘깜짝 나들이’를 카메라에 담았다.

기사 이미지

혹시, 김한나?

기사 이미지

맞네, 맞아 김한나!

기사 이미지

혼자가 아니었나? 왼쪽은 누구?

기사 이미지

김한나, 호랑이 유니폼에 막대풍선까지 영락없는 KIA팬!

기사 이미지

왼쪽은 누구람?

기사 이미지

아하! 김현지!!!

기사 이미지

눈에 띄는 헤어 스타일에..

기사 이미지

미모 UP!

기사 이미지

김한나의 리액션은 역시 굿!…”크크크”

기사 이미지

자리에서 일어났다가..

기사 이미지

앉았다가..

기사 이미지

소리도 질러보고..

기사 이미지

이런 게 응원 재미 아니겠나!

기사 이미지

김현지의 안경은 곧..

기사 이미지

습기 가득~

기사 이미지

김현지에게…”마스크 쓰고 안경 끼면 습기 많이 차요!”

기사 이미지

김현지, “어머, 이런 경험 처음요~”

기사 이미지

그럴 땐..

기사 이미지

안경을 벗는 게 최곤데~

기사 이미지

그렇죠!

기사 이미지

“아이 시원해라~~~”

기사 이미지

김한나는 끝까지 마스크를?

기사 이미지

그건 아니고, 그럼?

기사 이미지

갈증날 땐 잠시..

기사 이미지

그리고 재빨리..

기사 이미지

???

기사 이미지

마스크를 고쳐 쓰더니..

기사 이미지

KIA ‘8-4’ 승리 게다가, 선발 양현종 7승!

기사 이미지

김한나, “오늘 직관 오길 정말 잘했네요!”…김한나, 11일 관중 일기 끝!

강명호 기자 kangmh@mbcplus.com

▶김혁민 인민군 시절, 빵형 암살(?) 시도 실패 [스톡킹]

▶’안 된다고 했는데…’ 오클랜드 vs 휴스턴, 시즌 2호 벤클

▶’2040 신인 전체 1순위는 양정후?’ 심수창&양준혁 댓글 읽기

[뉴스엔 한정원 기자]

박성웅이 아내 신은정의 매력을 언급했다.

8월 12일 방송된 CBS 음악FM ‘신지혜의 영화음악’에는 배우 박성웅이 출연했다.

박성웅은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 홍보를 위해 등장했다. 박성웅은 7년 만의 출연에 반갑게 인사를 한 후 ‘최고의 오케이 파트너’ 코너를 진행했다.

DJ 신지혜는 “소문과 실제 모습이 다른 파트너는 누구냐”고 물었고 박성웅은 “신은정이다”고 대답했다. 신지혜는 “소문과 실제 모습이 다르다고 생각하는 건 부부라서 그런 거냐”고 되물었다.

박성웅은 “다른 사람들에겐 천사지만 세상 모든 아내들은 무섭다. 뭘 하진 않지만 무섭다. 또 힘이 세다. 10kg 넘는 아들을 안고 있으면 너무 무거운데 아내는 한 손으로 몇 시간 들고 있더라. 엄마들의 초능력 같다”며 웃었다.파워볼대중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